정기권 신청 안내

월정기권 신청 전 아래 공지사항을 꼭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- 할인 대상자의 경우 앱 로그인 후 정보변경 > 감면조건 등록에서 감면 자격을 꼭 올바르게 신청해 주시기 바라며,
 관리자 승인 여부를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 (최종결제 후에는 감면 자격이 변경 불가합니다.)

- 인터넷 정기권 시스템은 대기신청 후 배정이 이루어지며, 배정은 대기신청 순서에 따라 진행됩니다.
 ※ 단, 정기권 매진 시 기존 차량 정기권 해지 시점까지 배정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.

- 기존 정기권 회원의 정기권 결제 기간은 매월 10일부터 25일까지이며, 신규 배정 회원은 27일부터 말일까지입니다.
 (미 결제 시 신청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.)

- 인터넷 월정기권은 천안도시공사 가입 회원 대상으로 판매되며, 최종결제가 완료된 이후에는 원칙적으로 차량번호를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.
 다만, 기존 차량의 폐차 등 부득이한 경우에는 [신청인(이용자) 본인의 차량]인 경우에 한하여 신청을 받아 처리해 드립니다.

- 재결제 안내 문자는 따로 보내지 않습니다.

- 월정기권은 주차장별 차량 순환율과 만차 상황 등을 고려하여 매월 판매매수를 결정하게 되며,
 주차장 상황에 따라 만차가 될 경우 월정기권 구매 시민이라 하더라도 이용에 불편함을 겪으실 수 있습니다.

정기권 사용자 감면 정보 제출 서류

- 감면 대상은 증빙서류를 구비하여 제출 바랍니다. 증빙안내문 다운로드
- 사용자명은 차량 소유주와 동일하여야 하며, 소유주가 상이할 경우 증빙서를 제출 바랍니다.

정기권 이용 중 승인 정보 변경 시 제출 서류

- 변경신청서 제출 후 약 1~2일 소요됩니다. 변경신청서 다운로드
- 감면 정보 변경 시 증빙자료도 함께 제출 바랍니다. 증빙안내문 다운로드

정기권 환불 신청 서류

- 환불은 매 이용 월 7일까지만 신청 가능합니다. 환불신청서 다운로드
- 환불신청서 제출 후 신용카드 납부자는 결제금이 부분 취소되고 1~2일 소요됩니다.
- 계좌 납부 고객은 통장으로 환불 금액이 입금되며 2~3주 소요됩니다.

천안도시공사 공영주차 웹사이트를 통한 신청

- [정기권 신청] > [정기권 대기신청] 메뉴에서 주차장을 검색하신 후, [대기신청] 버튼을 선택해주세요.
- 간단한 고객 정보를 입력해주시면 정기권 대기신청이 완료됩니다.
- [정기권 조회/납부] 메뉴에서 신청한 정기권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