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기권 신청 안내

월정기권 신청 전 아래 공지사항을 꼭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- 할인 대상자의 경우 앱 로그인 후 정보변경 > 감면조건 등록에서 감면 자격을 꼭 올바르게 신청하여 주시기 바라며,

관리자 승인 여부를 반드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 (최종결제 후에는 감면 자격이 변경 불가합니다.)


- 인터넷 정기권 시스템은 대기신청 후 배정이 이루어지며, 배정은 대기신청 순서에 따라 진행됩니다.

※ 단, 정기권 매진 시 기존 차량 정기권 해지 시점까지 배정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.


- 기존 정기권 회원의 정기권 결제기간은 매월 10일부터 24일까지이며, 신규 배정 회원은 25일부터 27일까지입니다.

(미 결제 시 신청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.)


- 인터넷 월정기권은 천안시시설관리공단 가입 회원 대상으로 판매되며, 최종결제가 완료된 이후에는 원칙적으로 차량번호를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.

다만, 기존 차량의 폐차 등 부득이한 경우에는 [신청인(이용자) 본인의 차량]인 경우에 한하여 신청을 받아 처리하여 드립니다.


- 재결제 안내 문자는 따로 보내지 않습니다.


- 월정기권은 주차장별 차량 순환율과 만차 상황 등을 고려하여 매월 판매매수를 결정하게 되며,

주차장 상황에 따라 만차가 될 경우 월정기권 구매 시민이라 하더라도 이용에 불편함을 겪으실 수 있습니다.

01:기존 정기권 이용자 결제기간 매월20~25일, 02:신규배정 정기권이용자 결제기간 매월26일~말일

천안시시설관리공단 공영주차 웹사이트를 통한 신청

- [정기권 신청] > [정기권 대기신청] 메뉴에서 주차장을 검색하신 후, [대기신청] 버튼을 선택해주세요.
- 간단한 고객 정보를 입력해주시면 정기권 대기신청이 완료됩니다.
- [정기권 조회/납부] 메뉴에서 신청한 정기권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